학습지로 배우는 가벼운 인문학, <철학 유치원>

고대 철학자부터 현대까지의 철학 역사를 한 눈에 꿰뚫을 수 있는 '학습지 형식'의 종이책 시리즈입니다. 총 3권 각 30페이지 내외의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어떤 내용이 담겨 있나요?

고대 철학자들부터 현대까지의 철학자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시대별 주요 철학과 역사를 다룹니다. 학습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혼자 공부하기에 부담이 없어요!

1권 : 고대
탈레스, 소크라테스,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의 사상과 역사를 공부합니다.

2권 : 고대 및 중세
에피쿠로스 학파, 스토아 학파, 아우구스티누스, 토마스 아퀴나스 철학과 사상을 공부합니다.


3권 : 근세
마키아벨리, 프랜시스 베이컨, 르네 데카르트, 바뤼흐 스피노자의 사상과 역사를 공부합니다.


4권 : 근세
존 로크, 데이비드 흄, 장 자크 루소, 임마누엘 칸트의 사상과 역사를 공부합니다.


5권 : 근세
제러미 벤담, 게오르크 헤겔, 아르투르 쇼펜하우어, 존 스튜어트 밀의 사상과 역사를 공부합니다.

6권 : 근대
카를 마르크스, 프리드리히 니체, 존 듀이, 버트런드 러셀의 사상과 역사를 공부합니다.


7권 : 근대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 마르틴 하이데거, 칼 포퍼, 사르트르의 사상과 역사를 공부합니다.


8권 : 현대
존 롤스, 미셸 푸코, 위르겐 하버마스, 자크 데리다의 사상과 역사를 공부합니다.


📖 미리 살짝, 보여드릴게요!


🤔 왜 인문학일까?

📘 독서, 영화 모임에 자주 인용되는 불멸의 고전
📺 뉴스에 매번 나오는 역사 속 그 사건
🗞 친구가 읽어보라고 보내준 칼럼 속 철학 사상
🖼 전시회 갈 때마다 헷갈리는 시대와 사조

5분만 대화해보면 그 사람의 깊이가 보입니다.
거울에서 보이는 나를 가꾸는 것도 중요하지만, 말과 글에서 보이는 '나'를 가꾸어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에게 지적 깊이를 더해줄 인문학과 예술, 전문가가 쉽게 쓴 학습지로 인문학을 만나보세요.

당신의 삶 가까이에 있었던 것, 그 모든 게 바로 '인문학'입니다.


💬 먼저 만난 분들의 '후기'를 들려드려요~!

👩🏻 김OO 님(30대 여성) : 이직하면서 면접 준비할 때 인문학 공부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 질문이 나와도 당당하게 대답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달까요. 틈틈히 공부한 인문학적 지식을 배경으로 관련 주제들을 연결시켜 저만의 시각으로 답변하였고, 인사담당자에게 좋은 점수를 받아 지금의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이OO 님(20대 남성) : 코로나로 답답한 시기에 뭘 해야 할까 정말 지루하고 심심했는데요 ㅠㅠ 이렇게 집에서도 인문학 유치원을 통해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학습지 내용을 쉽고 재밌게 따라가다 보면, 나도 모르게 쓸모 있는 지식이 하나둘 입력되는 느낌이에요. 이전에는 무료하게 보냈던 시간이 훨씬 알차고 가치있게 느껴져서 일상에 활력이 생겼어요. (20대 이OO 님)

👩🏻‍🦳 박OO 님(30대 여성) : 학교 다닐 때 제대로 알기 힘들었던 핵심 인문학 교양을 다시 배울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미 오래전에 학교를 졸업하거나 떠난 또는 배움에 갈증이 있는 일반인들이 부담없이 풀어보기 좋은 학습지 같아요. 덕분에 요즘 퇴근 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공부하는 재미에 빠져 살아요.

학습지로 배우는 가벼운 인문학, <철학 유치원>
판매가
₩35,000
무료회원 할인가
10% ₩31,500
결제금액
₩31,500